효성CMS 뉴스룸

2021년 05월 25일
제목: 핀테크 위크 2021에서 효성에프엠에스와 함께하세요!

제3회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1이 5월 26일부터 열립니다! 금융위원회가 주관하는 이 행사는 핀테크 산업을 활성화하고 디지털 금융혁신을 가속하고자 하는 취지로 열리는데요. 전자 금융 전문 기업 효성에프엠에스 역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핀테크 위크에 참여합니다.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1이란?  

지난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0에서 온라인으로 효성에프엠에스 박람회 부스를 편하게 만나 보신 분들 많으셨죠? 올해 열리는 핀테크 위크 2021 역시 온라인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시공간의 제약 없이 행사를 느긋하게 즐겨보세요.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1은 5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공식 행사를 열고, 온라인에서 계속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만 구성한 작년과 달리 올해에는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5월 26일에 오프라인 행사도 함께 갖습니다. 핀테크 위크의 이번 온·오프라인 행사에서는 핀테크와 지속 가능한 금융혁신을 주제로 여러 기업의 온라인 전시관, 투자자 상담회, 세미나, 채용관, 교육관, 체험관 등의 행사를 진행합니다.  

효성에프엠에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총 세 가지 섹션에 참가합니다. 전시관, 채용관, 이벤트 섹션인데요. 전시관 내 ‘핀테크 스케일업관’에 방문하시면 효성에프엠에스 부스에서 기업 정보와 효성CMS, 알림뱅킹 소개 자료를 볼 수 있고 미팅 신청과 명함 교환 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 채용관에서는 효성에프엠에스에 입사 지원할 기회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 이벤트 섹션에는 전시관에 방문하셨던 분들께 감사의 뜻으로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핀테크 위크 2021에서 효성에프엠에스 이벤트와 함께하세요!

효성에프엠에스 부스를 좀 더 기분 좋게 관람하실 수 있도록 작은 퀴즈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박람회에서 효성에프엠에스 부스를 관람하신 뒤, 퀴즈를 한 문제를 맞히고 이벤트를 소문내주세요. 참여해주신 분 중 총 50분을 추첨해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2021년 5월 26일 수요일 ~ 6월 2일 수요일
이벤트 참여 방법:
Step 1. ‘전시관 바로 가기’를 눌러 효성에프엠에스 전시관 방문
Step 2. 해당 블로그 포스팅을 참여자 SNS 채널에 공유한 뒤 ‘이벤트 참여하기’ 클릭
Step 3. 퀴즈와 이벤트 참여 양식 작성 후 제출하면 응모 완료
당첨자 발표:
2021년 6월 9일 수요일, 효성에프엠에스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 내 공지 

이번 핀테크 위크 2021을 통해 고객 분들께 좀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길 기대해봅니다. 효성에프엠에스는 사업자들의 현명한 자금 관리를 위해 노력하며, 우리나라 전자 금융 분야를 선도할 수 있도록 활발한 활동을 계속해 나갈 예정입니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고객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글 / 효성 FMS 편집팀

SITE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