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를 더 효과적으로 이용하는

제휴 소프트웨어

효성에프엠에스는 회원관리와 CMS결제 서비스를 통합 관리하기 위해 다양한 소프트웨어 개발사와 함께 협업하고 있습니다.
효성CMS+

효성CMS+에서 기본으로 제공되는 결제 서비스를 좀 더 효율적으로 이용기관들이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결제와 회원관리를 통합하였습니다.
효성CMS+ 이용기관들 또는 도입 예정인 기관들은 효성CMS+ 가입 정보에 있는 API키를 개발사 소프트웨어에 등록하여 업종별 회원관리와 정기결제를 연동하여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동 회원 결제관리
회원 등록 부터 CMS 관리까지 체계적으로 운영됩니다.
1
회원등록

고객/회원 관리를 위한 정보를 등록합니다.

2
CMS 간편서명 요청

회원에게 CMS 간편 서명동의 요청을 알림톡으로 발송합니다.

3
CMS결제등록

매월 정기적으로 일어나는 서비스 일정이나 결제 일정을 등록하여 결제 업무 자동화를 합니다.

효성CMS+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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