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CMS 신용카드, 체크카드 정기결제 서비스

카드 정기결제

자동이체와 통합 운영하는
카드 정기결제

신용카드정기결제와 은행자동이체CMS, 가상계좌, 휴대폰 소액정기결제 통합으로 수납의 완벽한 프로세스 구성과 미수 방어!!

고객 또는 회원에게 정기적으로 발생하는 물품대금, 서비스 이용료, 회비 등의 수납대금을 납부자가 결제를 원하는 신용카드(또는 체크카드)를 이용하여 매월 승인요청을 통해 대금결제가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특징
  • 자동이체 또는 카드결제선택으로 납부자 편의증대 이용기관 편의증대
  • 최초1회 납부동의 -> 매월 카드자동결제
  • 일괄처리, 재승인 요청 모두 이용 가능
  • 한번의 계약 -> 모든 카드사 이용
부가 서비스
CMS 간편동의
문자알림
자동 결제 가능 카드사
효성CMS+카드01
효성CMS+카드02
효성CMS+카드03
효성CMS+카드04
효성CMS+카드05
효성CMS+카드06
효성CMS+카드07
효성CMS+카드08
효성CMS+카드09
효성CMS+카드10
효성CMS+카드11
효성CMS+카드정기결제
가입절차
업종별 상담

영업담당자와 업종별 상품과 소프트웨어 선택을 상담합니다.

서비스 신청

담당자방문 및 비대면 계약으로 서비스를 신청합니다.

가입 심사

결제 기관에서 해당 사업자 신청정보를 심사합니다.

서비스 오픈 및 이용교육

효성CMS+ 서비스 시작 및 소프트웨어 사용법 원격 교육을 진행합니다.

구비서류

01

개인사업자/비영리단체
  • 사업자사본
  • 대표자 신분증사본(생년월일만표기)
  • 통장사본
  • 사업 여부 증빙(문의)

02

법인사업자/법인비영리단체
  • 법인등기부등본(발급용, 3개월이내)
  • 법인인감증명서(3개월이내)
  • 사업자사본
  • 대표자 신분증 사본(생년월일만 표기)
  • 통장사본
  • 사업 여부 증빙(문의)
SITE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