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이체 등록을 위한 CMS 간편동의

CMS 간편동의

온라인 간편동의

효성CMS+ 온라인 간편동의는 QR코드 또는 URL링크를 통해 더 쉬운 납부동의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는 후원단체, 사회단체의 기부금 모금으로 보편적을 이용되고 있으며 일반 사업영역에서도 동의서 외의 상거래 계약서가 존재 한다면 쉬게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특징
  • 정기결제 동의를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 동의서 문서를 보관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 비대면 거래에 활용 할 수 있습니다.
효성CMS+ 자동이체 간편동의
효성CMS+사용방법
가입절차
업종별 상담

영업담당자와 업종별 상품과 소프트웨어 선택을 상담합니다.

서비스 신청

담당자방문 및 비대면 계약으로 서비스를 신청합니다.

가입 심사

결제 기관에서 해당 사업자 신청정보를 심사합니다.

서비스 오픈 및 이용교육

효성CMS+ 서비스 시작 및 소프트웨어 사용법 원격 교육을 진행합니다.

구비서류

01

개인사업자/비영리단체
  • 사업자사본
  • 대표자 신분증사본(생년월일만표기)
  • 통장사본
  • 사업 여부 증빙(문의)

02

법인사업자/법인비영리단체
  • 법인등기부등본(발급용, 3개월이내)
  • 법인인감증명서(3개월이내)
  • 사업자사본
  • 대표자 신분증 사본(생년월일만 표기)
  • 통장사본
  • 사업 여부 증빙(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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