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서비스 운영을 위한 자동이체

회비자동이체

회원 서비스 운영을 위한
회비 자동이체

서비스 특징
  • 매월 회비 자동이체가 가능합니다.
  • 간편하게 회비 자동이체 동의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깔끔한 회계자료 연말 회비 수납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월 회비 수납을 투명하게 공개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구성
회원 관리
은행자동이체
카드정기결제
CMS간편동의
효성CMS 회비 자동이체
가입절차
업종별 상담

영업담당자와 업종별 상품과 소프트웨어 선택을 상담합니다.

서비스 신청

담당자방문 및 비대면 계약으로 서비스를 신청합니다.

가입 심사

결제 기관에서 해당 사업자 신청정보를 심사합니다.

서비스 오픈 및 이용교육

효성CMS 서비스 시작 및 소프트웨어 사용법 원격 교육을 진행합니다.

구비서류

01

개인사업자/비영리단체
  • 사업자사본
  • 대표자 신분증사본(생년월일만표기)
  • 통장사본
  • 사업 여부 증빙(문의)

02

법인사업자/법인비영리단체
  • 법인등기부등본(발급용, 3개월이내)
  • 법인인감증명서(3개월이내)
  • 사업자사본
  • 대표자 신분증 사본(생년월일만 표기)
  • 통장사본
  • 사업 여부 증빙(문의)
SITE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