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적인 대행용역비용 자동이체

대행용역

정기결제가 필요한
전문 대행 용역비 자동이체

낮은 수수료와 간편한 결제 서비스로 고객과 오랜 파트너십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2000년대 초 지로 및 방문수납에 의존하고 있던 배달 업계에 자동수납 바람을 일으켰던 정기배송 자금관리의 기준이며, 효성FMS가 직접 현장에 나가 배달/수납 업무를 경험하며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계된 정기배송 전용 CMS

서비스 특징
  • 기업과 소비자(B2P), 기업과 기업간(B2B)의 재화나 물품 또는 서비스 제공시 발생되는 비용 수납의 모든업종에서 이용가능합니다.
  • 월간, 년간 보고서 기능으로 수납 관리 업무를 손쉽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 자동이체 간편동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간단하게 자동이체 회원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을 자동발행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구성
은행자동이체
카드정기결제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CMS간편동의
가입문의 연락처
1544-1059
가입 상담 신청 회사소개 다운로드 자주있는 질문

무료

공식가입센터 중 유일하게
효성CMS+와 연동되어 있는
대행용역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효성CMS+ 소방안전 전기안전 대행료
가입절차
업종별 상담

영업담당자와 업종별 상품과 소프트웨어 선택을 상담합니다.

서비스 신청

담당자방문 및 비대면 계약으로 서비스를 신청합니다.

가입 심사

결제 기관에서 해당 사업자 신청정보를 심사합니다.

서비스 오픈 및 이용교육

효성CMS+ 서비스 시작 및 소프트웨어 사용법 원격 교육을 진행합니다.

구비서류

01

개인사업자/비영리단체
  • 사업자사본
  • 대표자 신분증사본(생년월일만표기)
  • 통장사본
  • 사업 여부 증빙(문의)

02

법인사업자/법인비영리단체
  • 법인등기부등본(발급용, 3개월이내)
  • 법인인감증명서(3개월이내)
  • 사업자사본
  • 대표자 신분증 사본(생년월일만 표기)
  • 통장사본
  • 사업 여부 증빙(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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