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결제 대행사 브랜드 1위

효성CMS+ 소개

효성CMS+는 효성FMS(주)의 결제서비스브랜드 입니다.

효성에프엠에스(주)는 효성그룹의 국내 주요 은행과 해외 수출분야를 대상으로 금융자동화기기의 개발과 판매, CD-VAN 서비스를 축적한 전자금융인프라와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전자결제서비스’를 창출하였습니다.

효성FMS(주)는 자동이체, 신용카드정기결제, 가상계좌, 휴대폰 소액 정기결제 등 기업이 필요한 모든 결제 인프라를 통합적이고 체계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전자금융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전자금융 이용자의 증가에 따라 기업과 개인, 기업과 기업간의 상거래에도 전자 금융을 통한 업무 자동화와 효율화 요구가 날로 증대되고 있습니다. 효성에프엠에스(주)는 자동이체, 신용카드, 유무선 결제 등 기업 고객이 필요한 모든 결제인프라를 통합적이고 체계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전자금융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효성에프엠에스(주)는 기업의 자금수납업무를 넘어 자금관리의 최적화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모든 기업고객의 진정한 사업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효성에프엠에스소개
키워드로 보는 효성에프엠에스

2003년 민간기업 최초로 자금관리 서비스(CMS)를 선보였습니다. 당시 공공기관, 대기업에게만 제공되던 전자금융 환경을 중소사업자도 차별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자금관리의 표준을 제시했습니다.

850만

정기결제 고객수

5조

연간 거래금액

45,000

서비스 이용기관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효성FMS의 전자결제 서비스는 850만 납부고객이 함께 하는 대한민국 전자금융의 미래입니다. 연 5조 원에 달하는 대량 거래를 안정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금융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는 기업은 효성FMS뿐입니다.

효성CMS+ https://www.cmsbill.co.kr

SITE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