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CMS 뉴스룸

2021년 11월 25일
제목: 세무사를 응원합니다! 효성에프엠에스 소프라이즈 EVENT!

완연한 봄의 계절 4월! 그러나 세무업계 종사자들에게는 매우 바쁜 시즌이기도 하죠. 오늘도 사무실에서 묵묵히 일하느라 고생인 분들 많으실 텐데요. 하지만 너무 우울해하지 마세요! 효성에프엠에스가 세무사님과 관련 업계 종사자들을 응원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거든요. 바로 효성에프엠에스 세무사CMS 소프라이즈 이벤트!입니다.

소프라이즈 이벤트는 크게 두 가지로 진행됩니다. 3행시를 지으면 간식을 보내드리는 초간단 ‘힘내소!’ 이벤트와 주변 고객에게 효성CMS를 추천하면 에어드레서, 갤럭시탭, 에어팟 프로, 소갈비 세트를 드리는 ‘추천하소!’ 이벤트인데요. 효성에프엠에스가 통 크게 준비했으니 세무 업계에 계신 이용 고객이라면 절대 놓치지 마세요!

이벤트 1. 힘.내.소! 3행시 짓고 간식 SET 받으소~

‘힘내소’ 세 글자를 이용해 3행시를 지어주세요. 이 이벤트는 베스트CMS(효성CMS)를 이용 중인 세무사(또는 직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조정 업무 시즌에 고생하는 세무사무소 직원들을 위해 이벤트에 참여하고 간식을 받아보면 어떨까요? 삼행시를 잘 지을 줄 몰라 고민이시라고요? 효성에프엠에스에서 무려 총 500곳의 세무사무소에 경품을 드리니 겁내지 마시고 과감히 도전해보세요. 3만 원 상당의 간식 SET를 보내 드리니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이 이벤트는 복수 참여가 가능합니다. 업무 중 머리를 식힐 때나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사무소 직원들과 함께 3행시를 지어보며 당첨 확률을 높여보면  어떠세요?

이벤트2. 추천하소! 효성CMS 추천하고 에어드레서, 갤럭시탭, 에어팟 프로 득템하소~ 

“나만 알기 아까운 효성CMS, 이제 널리 소개할 기회가 왔어요!”

 

세무 사무소에 기장을 맡긴 고객들이 자동이체 서비스에 대해 문의하나요? 그렇다면 그 고객님들께 효성CMS를 추천해주세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추천 받은 고객이 효성CMS를 가입하면 푸짐한 경품을 보내 드립니다. 

한 분의 고객님이라도 추천을 통해 가입하시면 무조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을 드립니다. 세무사님뿐만 아니라 추천해주신 고객님께도 혜택을 드려요! 추첨을 통해 ‘세빛섬 채빛 LA갈비’를 추천한 세무사님 50분과 추천받은 고객 50분씩 총 100분께 각각 보내 드립니다. 

추천이 많은 분께는 감사의 뜻으로 다다익선 상을 준비했습니다. 1등 경품은 삼성전자 에어드레서입니다. 10곳 이상 추천&가입한 분 중, 가장 많은 가입 수를 이끌어낸 분께 혜택을 드립니다. 2등은 삼성전자 갤럭시탭S7-WIFI입니다. 5곳 이상 가입한 분 중 가입 수가 많은 분께 행운의 기회를 드립니다. 3등은 3곳 이상 가입한 분 중 총 세 분을 선정해 애플 에어팟 프로를 드립니다. 그동안 효성CMS를 나만 알기 아쉬웠다면 주변 분들께 많이 추천해주시고 경품의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은 꼭 기장을 맡긴 고객이 아니더라도 괜찮습니다. 주변에 세무 사무소를 창업했거나, 자동이체 서비스가 필요한 사업자라면 누구나 효성CMS를 쓸 수 있으니까요. 이번 기회를 통해 업무 효율을 높이고 수금 인력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싶은 주변 사업자 지인에게 조언해보면 어떨까요?

 

효성에프엠에스가 준비한 작은 이벤트로 세무 업종 관련 분들의 어깨가 조금이나마 가벼워질 수 있길 바랍니다. 힘내소! 이벤트는 5월 말까지, 추천하소! 이벤트는 6월 말까지 진행됩니다. 효성에프엠에스가 준비한 이벤트와 함께 더욱 활기 넘치는 봄이 되시길 응원합니다.

글 / 효성 FMS 편집팀

SITE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