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CMS+ 뉴스룸

2022년 06월 03일
제목: 효성CMS, 3년 연속 국가대표 브랜드 대상 수상


 

지난 27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열린 ‘2022 국가대표브랜드 대상’에서 효성에프엠에스의 ‘효성CMS’가 올해도 국가대표 브랜드 대상을 수상 했습니다. 상품뿐 아니라 ‘서비스’의 브랜드화가 중요한 시대, 효성CMS는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IT기술력과 노하우를 또 한 번 인정 받았습니다.

 

국가대표브랜드 대상이란?

 

올해 7회째를 맞이한 국가대표브랜드 대상은 매경미디어그룹과 소비자브랜드평가원이 공동으로 조사 및 평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브랜드 인증 제도입니다.

 

만족도와 신뢰도, 충성도 항목 소비자 조사 후 전문가가 심사하며, 산업 브랜드와 공공 브랜드 두 분야로 나눠서 진행합니다. 올해는 33개를 선정 했으며, 효성CMS는 산업 분야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 했습니다. 이 외에 삼성전자 갤럭시S22, 현대자동차 그랜저, KB국민은행 리브넥스트(Liiv Next) 등이 산업 분야에서 수상의 쾌거를 이루기도 했습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접어 들며 일상 복귀가 가시화 되고 있지만, 경제성장 둔화 등 세계 경제의 저성장이 전망되고 있습니다. 이런 시대를 맞아 소비자들은 패러다임 변화를 요구하고 있기에, 매경미디어그룹은 소비자의 니즈를 실현할 수 있는 국가 대표 브랜드를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상이 주는 의미가 각별한 만큼, 변화의 물결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더 발전해 나가야 하겠습니다.

 

효성CMS+, 고객의 비즈니스를 쉽게 성공을 크게

 

 

효성에프엠에스는 변화의 선봉장으로서, 기존의 자금 관리 서비스에서 더 나아가 고객가치 중심의 통합 비즈니스 솔루션 ‘효성CMS+’를 올 하반기 새롭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지난 2003년 민간기업 최초로 자금 관리 서비스(CMS)를 출시 하였으나, 이번 효성CMS+ 런칭을 통해 정기 수납 업무는 물론이고 회원, 청구, 자금관리까지 고객이 사업시에 필요한 모든 업무를 지원하는 통합 서비스로 거듭납니다.  

 

또한 ‘고객의 비즈니스를 쉽게, 성공을 크게’라는 새로운 슬로건에 맞춰 고객 이용 편의성 증진을 위해 프로세스 전반을 개선 했습니다. 향후 정기구독 서비스 등을 지원하는 등 종합업무플랫폼으로 지속적인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서비스를 개발할 예정입니다.

 

소비자들이 패러다임 변화를 요구하는 시대로 접어들면서, 효성CMS+는 더 좋은 대안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미 3만 1,000개 고객사와 1,400만명의 납부 회원을 보유하며 공신력 있는 서비스로 인정 받고 있지만, 효성CMS+의 런칭으로 한 단계 더 나아가서 고객의 사업을 통합적으로 지원하는 서비스로 사업자 분들의 스마트한 ‘사업 성공 파트너’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글 / 효성 FMS 편집팀 효성cms

SITE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