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CMS 뉴스룸

2021년 04월 28일
제목: 네이버에서 ‘효성에프엠에스 공식 블로그’를 만나보세요!

효성에프엠에스는 지난 2018년부터 홈페이지에 효성FMS 뉴스룸을 오픈하고 고객 여러분께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큰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특히 금융 및 비즈니스 관련 정보와 함께 사업자 여러분께 유용한 소식을 발 빠르게 알려드리려 노력 중입니다. 

감사하게도 효성FMS 뉴스룸 콘텐츠는 많은 분께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검색 포털 사이트에서 사업, 금융과 관련한 다양한 키워드를 통해 뉴스룸을 방문하는 분이 많으셨습니다. 그 덕분에 구글 등 검색 포털 사이트에 사업 관련 키워드를 검색하면 효성FMS 뉴스룸의 콘텐츠를 쉽게 만나보실 수 있죠.

효성에프엠에스에서는 이런 사랑에 보답하고자 계속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다양한 검색 포털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쉽게 접할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고민했습니다. 무엇보다 스마트폰 사용이 많은 만큼, 모바일에서 접근이 쉽고 콘텐츠를 쉽게 소비할 방법을 마련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였습니다. 고객들이 콘텐츠를 꾸준히 구독해 볼 기회를 제공하고, 함께 지식을 나눌 지인에게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것 역시 필요한 일이었죠. 

더욱 스마트하게! 효성에프엠에스 공식 블로그 오픈 

이를 위해 효성에프엠에스가 네이버에 공식 블로그를 오픈했습니다. 블로그는 기존의 뉴스룸보다 모바일에서 좀 더 콘텐츠를 편하게 보실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입니다. 카드뉴스형 이미지로 정보를 쉽게 알 수 있게 구성한 포스팅들로 고객 여러분께 더 가까이 다가가려 합니다. 

 

텍스트 또한 변화를 주었습니다. 기존의 효성FMS 뉴스룸보다 좀 더 편안하고 쉬운 문체를 사용해, 어려운 내용도 쉽게 읽히도록 했습니다. 형식은 모바일 가독성을 고려해 중앙정렬을 하고 이모지를 활용해 이해를 도왔습니다. 

바쁘게 이동이 많아 PC 사용이 어렵거나 짬짬이 시간 내 스마트폰으로 정보를 확인할 일이 많다면, 혹은 필요한 내용만 간결하게 정리한 카드뉴스가 궁금하다면 효성에프엠에스 공식 블로그에서 포스팅을 만나보세요! 블로그에는 최신 비즈니스 트렌드는 물론, 사업에 도움 되는 꿀팁과 세무 정보, 비즈니스 생산성을 향상한 기업 운영 노하우 인터뷰 등 다채로운 내용이 포스팅되고 있습니다. 물론 효성에프엠에스의 신규 서비스 출시, 기업 이슈 등의 소식도 보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 공식 블로그에서 사업자는 물론 창업을 준비 중이거나 비즈니스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 좋은 콘텐츠를 제공 드리겠습니다. 

블로그 이웃 맺고, 오픈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블로그 오픈을 기념하고 많은 분께 소식을 전하고자 오픈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블로그 이웃을 맺고 간단한 오픈 축하 인사를 남기는 형식의 이벤트입니다. 블로그에 오셔서 콘텐츠도 살펴보시고,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세요. 이벤트 경품은 사업자분들께 힘이 될 만한 것들로 준비했습니다. 비즈니스 업무 능력을 상승시킬 애플 아이패드 에어와 함께 치킨과 커피 기프티콘이 마련되어 있으니 행운의 기회를 잡아보세요! 

글 / 효성 FMS 편집팀

SITE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