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자금융센터입니다.
8월 14일(금) 70주년 광복절 임시공휴일 지정에 따라 운영업무를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 임시 공휴일 지정에 따른 전자금융센터 휴무 실시
* 휴무 일자 : 8월 14일(금)
* 업무 처리 : 8월 14일(금) 자동이체 관련한 모든업무 미처리
해당일은 임시공휴일 지정에 따라 은행업무 또한 휴무입니다.
이에 CMS업무도 휴일에 준하여 운영됩니다.
8월 14일 기준으로 하는 회원신청이나 출금신청 및 정산업무는 처리되지 않사오니,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당사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참조>
* 이용약관 제2조[용어의 정리]5항 영업일이란 다음 각호를 제외한 날을 말한다
1. 대통령령에 의한 관공서의 공휴일
2. 토요일
3. 근로자의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