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효성에프엠에스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서비스’가 오픈될 예정으로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 아 래 -
1. 서비스 사용 안내
1) 전자세금계산서 메뉴 또는 메인 화면 좌측 배너 클릭 후 서비스 신청 2) 계산서발행용 공인인증서 등록 - 최초 1회 등록하여 사용하나 인증서 갱신 시 재등록이 필요합니다. 3) 계산서발행 회원 등록 - 효성CMS에 등록되어 있는 회원을 불러오기 하여 일괄 등록 할 수 있습니다. - 효성CMS에 등록되지 않은 비회원도 등록 할 수 있습니다. 4) 계산서 발행 등록 - 회원등록 시 자동발행으로 설정해두시면 결제 완료 건에 대하여 결제 익영업일에 자동 발행 됩니다. 5) 국세청 전송 (자동) 6 )계산서 발행 내역 조회